본문 바로가기
Samsung

삼성전자 멤버십 등급 혜택 및 승급 기준

by morlog 2022. 8. 31.
반응형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등급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하시게 되면 일반 회원 등급이 되고 삼성전자 멤버십 지정 매장에서 구매한 실적에 따라 스타, 프레스티지, 로열블루 등급으로 승급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멤버십 등급 유지 기간의 경우 2년(24개월)입니다. 등급이 유지되는 기간 동안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등급

등급 혜택
일반 - 포인트 적립(구매시) : 0.2%(월 적립한도 60,000 포인트)
스타 - 포인트 적립(구매시) : 0.2%(월 적립한도 60,000 포인트)
- 블루패키지 혜택
- 이벤트 및 초청 혜택
프레스티지 - 포인트 적립(구매시) : 0.2%(월 적립한도 60,000 포인트)
- 추가 포인트 적립(구매시) : 1%(2년 적립한도 50,000 포인트)
- 승급 포인트 적립(선정시 1회) : 30,000 포인트
- 블루패키지 혜택
- 이벤트 및 초청 혜택
-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로열블루 - 포인트 적립(구매시) : 0.2%(월 적립한도 60,000 포인트)
- 추가 포인트 적립(구매시) : 2%(2년 적립한도 140,000 포인트)
- 승급 포인트 적립(선정시 1회) : 200,000 포인트
- 블루패키지 혜택
- 이벤트 및 초청 혜택
-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 블루케어 서비스 제공

 

블루패키지 혜택은 콘텐츠, 문화, 스포츠 등 다양한 제휴사가 제공하는 생활 속 혜택을 제공하는데, 스타/프레스티지 선정 고객이 등급 유지 기간 내 추가 구매로 인해 상위 등급 승급시 이미 지급된 블루패키지 쿠폰은 취소되고 상위 등급의 쿠폰이 지급됩니다.

 

이벤트 및 초청 혜택은 블루 이벤트와 블루 피크닉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데, 유형에 따라 참석 인원 선정 및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의 경우 추가로 구매하신 4대 가전(TV / 냉장고 / 세탁기 / 에어컨) 대상이고 블루케어 서비스는 기존 보유한 가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등급 승급 기준
일반 2년간 구매 누계 실적 300만 미만 또는 누계 횟수 3회 미만
스타 2년간 구매 누계 실적 300만 이상 800만 미만 또는 누계 횟수 3회 이상
프레스티지 2년간 구매 누계 실적 800만 이상 1,500만 미만
로열블루 2년간 구매 누계 실적 1,500만 이상

 

등급 선정은 전월부터 24개월 동안 구매 실적으로 매월 20일 결정하고 구매 금액은 결제 및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산정하며, 로열블루 및 프레스티지의 유효기간 만료 후 즉시 재산정 시에는 아래와 같이 완화된 선정 기준이 적용됩니다.

 

  • 로열블루 : 최근 2년 동안 700만 이상 구매시 선정
  • 프레스티지 : 최근 2년 동안 500만 이상 구매시 선정

 

고객 등급 선정 기준 및 혜택은 제휴사 또는 삼성전자의 사정에 따라 별도의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적립되는 포인트는 월/2년 적립 한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용한 삼성전자 포인트는 구매시 포인트 적립 대상 금액에서 제되됩니다. 기본 적립율 제외 결제 수단은 휴대폰 결제와 컬쳐랜드 문화 상품권, 해피머니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