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등급에 대하여 보다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하시게 되면 일반 회원 등급이 되고 삼성전자 멤버십 지정 매장에서 구매한 실적에 따라 스타, 프레스티지, 로열블루 등급으로 승급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멤버십 등급 유지 기간의 경우 2년(24개월)입니다. 등급이 유지되는 기간 동안 회원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등급
등급 | 혜택 |
일반 | - 포인트 적립(구매시) : 0.2%(월 적립한도 60,000 포인트) |
스타 | - 포인트 적립(구매시) : 0.2%(월 적립한도 60,000 포인트) - 블루패키지 혜택 - 이벤트 및 초청 혜택 |
프레스티지 | - 포인트 적립(구매시) : 0.2%(월 적립한도 60,000 포인트) - 추가 포인트 적립(구매시) : 1%(2년 적립한도 50,000 포인트) - 승급 포인트 적립(선정시 1회) : 30,000 포인트 - 블루패키지 혜택 - 이벤트 및 초청 혜택 -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
로열블루 | - 포인트 적립(구매시) : 0.2%(월 적립한도 60,000 포인트) - 추가 포인트 적립(구매시) : 2%(2년 적립한도 140,000 포인트) - 승급 포인트 적립(선정시 1회) : 200,000 포인트 - 블루패키지 혜택 - 이벤트 및 초청 혜택 -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 블루케어 서비스 제공 |
블루패키지 혜택은 콘텐츠, 문화, 스포츠 등 다양한 제휴사가 제공하는 생활 속 혜택을 제공하는데, 스타/프레스티지 선정 고객이 등급 유지 기간 내 추가 구매로 인해 상위 등급 승급시 이미 지급된 블루패키지 쿠폰은 취소되고 상위 등급의 쿠폰이 지급됩니다.
이벤트 및 초청 혜택은 블루 이벤트와 블루 피크닉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데, 유형에 따라 참석 인원 선정 및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의 경우 추가로 구매하신 4대 가전(TV / 냉장고 / 세탁기 / 에어컨) 대상이고 블루케어 서비스는 기존 보유한 가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등급 | 승급 기준 |
일반 | 2년간 구매 누계 실적 300만 미만 또는 누계 횟수 3회 미만 |
스타 | 2년간 구매 누계 실적 300만 이상 800만 미만 또는 누계 횟수 3회 이상 |
프레스티지 | 2년간 구매 누계 실적 800만 이상 1,500만 미만 |
로열블루 | 2년간 구매 누계 실적 1,500만 이상 |
등급 선정은 전월부터 24개월 동안 구매 실적으로 매월 20일 결정하고 구매 금액은 결제 및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산정하며, 로열블루 및 프레스티지의 유효기간 만료 후 즉시 재산정 시에는 아래와 같이 완화된 선정 기준이 적용됩니다.
- 로열블루 : 최근 2년 동안 700만 이상 구매시 선정
- 프레스티지 : 최근 2년 동안 500만 이상 구매시 선정
고객 등급 선정 기준 및 혜택은 제휴사 또는 삼성전자의 사정에 따라 별도의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고 갤럭시 스토어에서 적립되는 포인트는 월/2년 적립 한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사용한 삼성전자 포인트는 구매시 포인트 적립 대상 금액에서 제되됩니다. 기본 적립율 제외 결제 수단은 휴대폰 결제와 컬쳐랜드 문화 상품권, 해피머니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