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amsung

삼성전자 블루케어 서비스 특징 및 제공 대상 상품

by morlog 2022. 9. 6.
반응형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블루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엄 등급 고객을 위한 4대 가전 토탈케어 서비스인 삼성전자의 블루케어 서비스는 3가지 항목으루 구성되어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블루케어 서비스는 삼성전자 제품에 한하여 제공되고 블루케어 01 서비스는 11개 점검 서비스 중 1가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블루케어 01과 02 서비스는 제품 구매한 멤버십 고객과 인수자가 일치한 건에 한하며, 01 서비스는 설치기사 배송제품 구매시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참고로 삼성전자의 블루케어 서비스는 홈플러스나 이마트에서 제품 구매시 블루케어 01 서비스 혜택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유의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블루케어

  • CARE 01(기존 보유한 가전 무상 점검)

제품 구매 후 설치시 기존 보유한 가전에 대해 설치 엔지니어가 무상 점검 서비스 안내 후 제공하는데, '로얄블루' 등급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CARE 01 서비스는 제품 설치시 엔지니어에게 신청하실 수 있는데, 블루케어 제공 가능 서비스 및 대상 제품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CARE 01 제공 가능 서비스(택 1)
TV TV 외관 및 장식장 클린, 사운드바 및 홈시어터 점검, TV 방열구 클린
냉장고 냉장고 도어 단차 조정, 김치냉장고 냄새 제거 필터 청소, 비스포크 패널 위치 교환
세탁기 세탁기 수평 맞춤 점검, 세탁기 세제함 클린
에어컨 에어컨 필터 먼지 청소(시스템 에어컨 제외)
건조기 건조기 필터 클린
에어드레서 에어드레서 내부 클린

 

  • CARE 02(설치 2주 후 재방문하여 제품 사용 설명)

4대 가전제품 구매 후 실사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2주 후 설치 엔지니어가 댁으로 재방문하여 제품 사용법을 설명해 드리는데, '로열블루'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제품 배송완료 2주 후 멤버십 콜센터(1588-3366) 상담사가 안내 전화 후 방문일자를 예약하는데, 로얄블루 등급 선정 후 구매한 4개 가전 대상입니다.

 

  • CARE 03(로얄블루, 프레스티지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등급 유지 기간 내 구매하신 4대 가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총 3년으로 연장할 수 있는데, '로열블루 / 프레스티지'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합니다.

 

4대 가전 수리 서비스 받으실 때, 대상 고객 및 제품 확인 후 제공합니다. 고장성 불량에 한해 기존 무상보증기간을 포함한 총 3년의 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ARE 03 무상서비스 기간연장 대상 제품 무상서비스 기간연장 제외 제품
TV SUHD TV / LED / LCD / PDP / UHD / OLED / QLED TV(본체에 한함) 브라운관 TV / 벽걸이 / 스탠드 자재 / 리모콘
냉장고 양문형 냉장고 / 일반 냉장고(300L 이상) / 냉동고 김치냉장고 / 소형냉장고(300L 미만) / 와인냉장고 / 화장품냉장고 / 영업용 냉장고 / 비스포크 패널
세탁기 드럼세탁기 / 전자동세탁기 건조기 / 탈수기 / 세탁기받침대
에어컨 삼성에어컨 / 삼성 업소용 냉난방기 OEM 제조 냉난방 에어컨 / 시스템 에어컨 / 배관자재 / 리모콘 / 창문형 에어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