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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IT 제품 유지 서비스 대상 및 혜택 안내

by morlog 2022. 9.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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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IT 제품 유지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 제품 유지 서비스는 기업체, 관공서, 학교 등에서 사용중인 컴퓨터나 프린터, 복합기 등 IT 제품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대해 장애시 신속 대응으로 업무 손실을 최소화합니다.

 

삼성전자의 IT 제품 유지(Maintenance) 서비스 대상은 '데스크탑 / 노트북 / 프린터 / 복합기 / 모니터 / DID'가 있습니다.

IT Maintenance

삼성전자의 IT 제퓸 유지 서비스는 전문성(업계 최고의 커리노 노하우)과 신속성(국내 최고 조직망/최대 전문 인력), 효율성(예방 점검을 통한 장애발생 최소화), 안정성(B2B 전문 조직 및 인력 운영)이 특징입니다.

 

삼성 IT 제품 유지 서비스는 '신속 장애 처리 / 이전 설치 지원 / 해피콜 서비스 / 비상시 긴급지원 / 상주 서비스 / 전용콜센터 운영 / 엔지니어 전담제 / 정기 및 수시 예방점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전국 178개 센터에서 IT 전문 엔지니어 신속 지원
  • 제품의 H/W 뿐 아니라, S/W까지 유지보수 수행
  • 사업장(Site)별 지정 엔지니어를 통한 책임 서비스
  • 정기 예방점검을 통해 장애 발생 사전 차단

 

이를 통해 사전 장애 예방을 통한 정산 장애 발생을 최소화해 업무효율성을 제고하고 전문 서비스 인프라를 활용한 경제적 유지보수를 지원하며, 정품자재 사용으로 시스템 안정성을 확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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