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 타입 커버 또는 키보드가 잘 연결되지 않을 경우 해결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보드 또는 타입 커버가 무작위로 연결이 끊어지거나, 응답하지 않거나, 키보드 또는 타입 커버가 작동했다 하지 않은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및 타입 커버 연결 문제 해결
우선 서피스를 강제로 다시 시작합니다. 서피스가 종료되고 다시 시작될 때까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고 윈도우 로고 화면이 표시되면 전원 버튼에서 손을 뗍니다.
만약, Surface 'Pro 1-4 / Book 1 / 2 / 3 / RT' 모델인 경우 전원 버튼을 30초 정도 눌러주고 화면이 꺼질 때까지 볼륨 업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눌러줍니다.
화면에서 Surface 로고가 깜박여도 지속적으로 누른다음, 버튼에서 손을 떼고 10초 정도 기다린 후 서피스를 다시 켜주시면 Surface 로고가 표시됩니다.
서피스를 강제로 다시 시작하였다면, 서피스 타입 커버 또는 키보드의 'Caps' 및 'Fn' 키를 여러번 눌러 LED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LED가 켜져있는 경우
LED 조명이 켜진다면 장치 자체가 아닌 Windows 문제가 있는 것으로, Surface를 재설정합니다. 시작에서 '재설정' 입력 후 '이 PC 재설정'을 선택하여 '내 파일 유지 > 클라우드 다운로드' 항목으로 진행합니다.
- LED가 켜지지 않는 경우
LED가 켜지지 않을 경우 서피스를 켜고 10초 정도 기다린 다음, 볼륨 업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르고 전원 버튼을 눌러줍니다. Microsoft 로고가 화면에 나타나면 볼륨 높이기 버튼을 계속 눌러줍니다.
그럼에도 키보드 및 타입 커버 연결이 서피스에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타이핑 커버의 수리 또는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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