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피스 제품을 이용하실 경우 지문 ID가 있는 Type Cover 제품을 사용하다 지문 판독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indows 로그인 화면에서 지문 판독기를 누르면 오류 또는 지문이 인식되지 않음과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또는 Windows 로그인 화면에서 지문 판독기를 누르면 응답이 없고 인식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고 Windows Hello를 설정하는 동안 지문 판독기가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indows Hello로 문제 해결
지문 ID 기능이 포함된 Surface Pro 4 타이핑 커버의 지문 판독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서피스의 Windows Hello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
지문 ID가 있는 서피스 프로 타이킹 커버는 서피스 프로 1세대 또는 서피스 프로 2를 제외하고 Windows10을 실행하는 모든 서피스 프로에서 작동합니다.
시작에서 프로필 이미지를 선택하고 로그 아웃 버튼을 통해 Windows에서 로그아웃하여 지문 판독기를 테스트할 수 있으며, 이후 지문을 통해 Windows Hello를 통해 다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