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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포켓포토 제품 사용 도중 인쇄가 되지 않을 경우에 해결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포켓포토 제품은 예열이 되지 않거나, Progressive JPEG 파일인 경우에는 인쇄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인쇄 전, 미리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즉, LG 포켓포토를 통한 인쇄 전, 제품에 예열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2분 정도 기다려주시고 사진의 크기가 10MB인지 확인 후 인쇄를 진행합니다.
LG 포켓포토 인쇄
LG 포켓포토 인쇄시 스마트시트가 배출된 이후 인쇄(프린트)가 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모든 것이 정상인데 인쇄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리셋 홀을 통해 초기화 후 다시 인쇄를 진행합니다.
- 1세대(PD221) : USB 연결 단자 옆에 위치한 리셋 홀을 통해 리셋 진행
- 2세대(PD239/241) : UBS 연결 단자 옆에 위치한 리셋 홀을 통해 리셋 진행
- 3세대(PD251) : USB 연결 단자 옆에 위치한 리셋 홀을 통해 리셋 진행
리셋 홀을 통해 LG 포켓포토를 리셋하였음에도, 인쇄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LG전자 고객센터 또는 출장 서비스 예약을 통해 전문 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과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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