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정수기 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의 정수기 케어 서비스는 매일 마시는 물 위생 걱정 없이 늘 안심할 수 있도록 보이지 않는 속까지 꼼꼼하게 케어해 주는데, 아래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혜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정수기 케어
- 고온 및 고압 살균 케어
살균 키트를 사용하여 직수관 및 출수구를 고온 및 고압 살균합니다. 제품에 고온살균이 적용된 모델은 출수구에 한해 살균 진행, 제품에 고온살균이 적용되지 않은 모델은 직수관/출수구 살균 진행하며, 서비스 범위는 모델에 따라 다릅니다.
- 주기별 필터 교체
깨끗한 정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교체 주기에 맞게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해 드리는데, 교체 주기는 필터 및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내/외부 토탈 클리닝 서비스
LG전자의 정수기 케어 서비스 중 내부 및 외부 토탈 클리닝 서비스를 통해 번거로운 물받이 청소부터 외관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드립니다.
- 무상 A/S 서비스
렌탈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시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무방 A/S는 렌탈 고객에 한하고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입니다.
자가 관리
LG 정수기는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 직수관과 출수구 고온 살균이 가능하고 필터 교체주기에 맞춰 필터를 배송하며, 내가 월할 때마다 손쉽게 필터를 교체, ThinQ 앱으로 필터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상하좌우 / 듀얼정수기 자가관리는 렌탈 및 케어십 신청 시에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신청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고온살균은 제품 상단의 직수관살균과 출수구살균 버튼을 3초 이상 누르면 작동하고 음성 안내로도 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필터 배송 서비스는 렌탈 및 케어십 자가관리 선택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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