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 제공하는 케어솔루션(렌탈) 혜택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원이 다른 LG전자의 케어솔루션(렌탈)은 LG전자에서 직접 교육하고 검증한 가전 전문가의 관리를 통해 늘 새것 처럼 제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전자 케어솔루션(렌탈) 혜택
케어솔루션(렌탈) 계약기간 동안 제품 고장으로 발생한 A/S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는데,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 및 훼손은 제외입니다.
그리고 전국 베스트샵에서 가전 구매시 3%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계약 후 31일차부터 혜택이 적용되는데, 케어솔루션 매니저에게 요청시 즉시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 케어솔루션(렌탈) 또는 케어십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 다른 케어솔루션 제품군을 추가 신규 계약시 신규 제품 월 요금의 10%를 할인해 드립니다.
기존 케어솔루션 및 케어십 제품 사용 고객이 다른 케어솔루션 제품군을 추가 계약시 적용되고 케어솔루션 제품을 처음 사용하는 고객이 신규로 2개 이상의 제품군을 동시 계약 시에도 적용됩니다.
추가 신규 케어솔루션 제품군 대상(제품군당 1대 한정) 월 요금 할인이 적용됩니다. 참고로 멤버십 앱 특별 쿠폰을 제공하는데,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 연차별 혜택
기간 | 혜택 내용 |
1년(만 12개월) | 케어솔루션 추가 결합시 2만 모바일 상품권 증정 (케어십 고객은 만 12개월 이내 결합시 증정) |
2년(만 24개월) | 베스트샵 가전 구매시 3만 멤버십 포인트 적립 (100만 이상 구매시) |
3년(만 36개월) | 베스트샵 가전 구매시 4만 멤버십 포인트 적립 (100만 이상 구매시) |
4년(만 48개월) | 베스트샵 가전 구매시 5만 멤버십 포인트 적립 (100만 이상 구매시) |
5년(만 60개월) | 재계약시 월 요금 할인권 증정 (정수기, 공기청정기 케어솔루션 고객에 한함) |
대상자는 개인 고객 케어솔루션 및 유샹케어십 계약자에 한하고 사용연수는 연체로 인한 계정 정지 기간 제외 기준이며, 혜택은 혜택 도래 일로부터 3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수혜조건 충족한 익월 말 상품권 증정 및 포인트가 적립되고 1년 사용 혜택은 추가 결합 계약 1건당 보유 중인 여러 계정 중 하나의 계정과의 결합만 인정합니다.
하이마트나 전자랜드, 대형마트 계약 고객은 베스트샵 구매 혜택 적용이 불가한데, 결합 할인은 가능합니다. 모든 대상자는 유효기간 내 멤버십 앱에서 혜택 메시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