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전자의 사운드바 초기 셋업 과정에서 와이파이(Wi-Fi) 연결이 되지 않을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홈' 앱으로 사운드바 셋업시 완료가 되지 않거나, 사운드바 초기 셋업시 Wi-Fi 연결 문제를 아래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공유기에 연결되어 있는지 우선 확인하는데, 스마트폰과 사운드바는 동일 공유기에 연결해야 하고 '구글 홈' 앱을 최종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문제 해결 방법
가장 먼저, '구글 홈' 앱을 종료한 다음, LG 사운드바 제품의 전원 코드를 뺀 다음 10초 뒤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하여 전원을 켜줍니다.
이후 LG 사운드바를 초기화하는데, 제품 상단의 마이크 음소거 버튼(Mic Mute)을 5초 정도 눌러주시면 'Front Display : RES ET'가 표시됩니다.
해당 문구가 표시가 되면, LG 사운드바 제품이 초기화 및 재부팅이 되는데, 재부팅되기까지 약 1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며, 부팅 완료 후 '구글 홈' 앱을 재시작하여 셋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