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 제공하는 세탁기 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의 세탁기 케어 서비스란, 언제나 더 뽀송하고 깨끗할 수 있도록 분해 세척과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세탁기 속까지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는데, 아래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세탁기 케어
- 분해 세척
제품을 분해해 세탁조를 고압 분사 세척하여 세탁기 속까지 깨끗하게 세척하는데, 분해 세척은 플래티넘의 경우 계약기간 내 2회, 스탠다드의 경우 1회 제공됩니다. 플래티넘 및 스탠다드 방문 주기에 따라 다음해 또는 2년 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세탁조 스팀 관리 및 UV 자외선 관리
세탁조 구서구석을 스팀 및 UV 자외선으로 꼼꼼하게 관리해 드리는데, 플래티넘의 경우 계약기간 내 2회, 스탠다드의 경우 1회 제공됩니다.
- 고무패킹 교체
오래 사용하면 얼룩과 오염이 생길 수 있는 고무패킹을 주기적으로 교체하는데, 플래티넘의 경우 계약기간 내 2회, 스탠다드의 경우 1회 제공됩니다.
- 급/배수 필터 세척 및 배수필터 교체
이물질이나 오염이 생길 수 있는 급/배수 필터를 주기적으로 세척하고 배수 필터를 교체하는데, 배수 필터 교체의 경우 플래티넘의 경우 계약기간 내 2회, 스탠다드의 경우 1회 제공됩니다.
- 세탁조 클리너 제공
세탁기 통살균 세척을 위한 세탁조 클리너를 제공하는데, 플래티넘의 경우 계약기간 내 2회, 스탠다드의 경우 1회 제공됩니다.
- 제품 성능 점검
제품 성능 점검의 경우 고장 걱정 없이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급수나 배수 및 동작 상태 등을 꼼꼼하게 점검해 드립니다.
- 토탈 클리닝
세제함과 스팀 노즐, 도어 외관 등을 클리닝하고 세탁조 클리너를 활용하여 통살균 세척을 진행하는데, 스팀 노줄 세척의 경우 스팀 적용 모델에 한합니다.
- 무상 A/S
렌탈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시 무상 A/S를 제공하는데, 무상 A/S는 렌탈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고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