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에서 제공하는 에어컨 케어 서비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의 에어컨 케어 서비스는 집 안에서 직접 마시는 에어컨 바람, 필터 교체부터 제품 내부 분해 세척 서비스까지 에어컨 제품 속까지 깨끗하게 관리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LG전자의 에어컨 렌탈시 플래티넘, 스탠다드 상품 중 선택이 가능하며, 케어십 신청 시에는 플래티넘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분 | 제공 서비스 |
플래티넘 | 분해세척 및 살균 서비스, 제품 성능 점검, 필터 교체, 무상 A/S 제공 |
스탠다드 | 제품 성능 점검, 필터 교체, 무상 A/S 제공 |
LG 에어컨 케어
- 분해 세척
열교환기, 냉방팬 등 제품을 분해해 고압 세척부터 스팀, 피톤치드 살균까지 깨끗하게 관리하는데, 분해세척 및 살균 플래티넘 서비스에만 제공되며, 스탠다드 서비스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케어십은 플래티넘 서비스만 신청 가능하고 6년 동안 5회 서비스가 제공되며, 서비스 주기는 12개월, 분해세척은 24개월입니다.
1~3월 구매시 다음해 3월 방문, 4~6월 구매시 다음해 4월 방문, 7~8월 구매시 다음해 5월 방문, 9월 구매시 다음해 9월 방문, 10월 구매시 다음해 10월 방문, 11~12월 구매시 다음해 11월에 방문합니다.
- 살균 및 세척
전문 장비와 세척제를 활용해 깨끗하게 에어컨 제품 내/외부를 세척해 드리는데, 플래티넘 서비스 이용자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제품 성능점검
A/S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오래 에어컨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년에 1번 설치 환경과 냉방, 내수 등의 성능을 꼼꼼하게 점검해 드립니다.
- 공기청정 필터 교체 및 공기질 센서 점검
에어컨을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기청정 필터 교체 및 공기질 센서를 점검하는데, 공기청정 기능이 있는 모델에 한하고 12개월에 1회 필터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무상 A/S
렌탈 계약기간 내 제품 고장시 무상 A/S를 제공하는데, 무상 A/S는 렌탈 고객에 한하며,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고장은 제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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